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더쇼 팬PD' 세븐틴 출격, 멤버간 즉석 댄스배틀 '여심 저격'

작성 2017.06.26 15:02 조회 205
기사 인쇄하기
더쇼 팬PD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더쇼 팬PD'에 세븐틴이 출격해 관심을 끈다.

26일 방송되는 SBS연예뉴스 '더쇼 팬PD'에서는 미니 4집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로 대세의 위엄을 이어가고 있는 세븐틴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더쇼 팬PD'는 팬들이 직접 PD가 돼 맞춤형 팬미팅을 기획하고 만드는 국내 최초 DIY 팬미팅 프로그램이다. PD가 된 아이돌 덕후팬들의 좌충우돌 팬미팅 제작 과정을 생생하고 리얼하게 담는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세븐틴 팬미팅 녹화현장에서는 세븐틴 팬클럽인 캐럿들의 아침을 상상하며 세븐틴 멤버들이 즉석에서 모닝콜을 불러줘 현장에 있던 팬들은 물론 제작진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또 세븐틴의 '춤신춤왕' 호시가 파워풀한 춤을 선보이며 퍼포먼스팀 리더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자 이를 본 다른 멤버들도 호시에게 춤으로 도전해 즉석 춤배틀이 펼쳐지며 그동안 숨겨왔던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춤 솜씨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 밖에 평소 '셀카 장인'으로 알려진 세븐틴의 멤버 준은 셀카를 못 찍는 멤버들에게 1:1 맞춤형 '셀카 강의'를 해주며 멤버들의 셀카 능력을 업그레이드시켜줬다는 후문이다.

세븐틴의 팬미팅 현장은 26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 '더쇼 팬PD'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