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통역할 수 없습니다”…엽기적인그녀 주원, 심쿵 엔딩 대사

작성 2017.06.27 09:36 조회 746
기사 인쇄하기
엽기적인그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엽기적인 그녀' 주원이 엔딩 대사 한 마디로 안방극장 여심을 평정했다.

2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 17, 18회에서는 에서는 견우(주원 분)이 혜명공주(오연서 분)를 사이에 두고 황자(크리스 분)와 팽팽한 기 싸움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견우는 청 황자의 영접을 맡아달라는 휘종(손창민 분)의 부탁으로 혜명공주와 황자의 데이트에 동행하게 됐다. 씁쓸한 마음을 지울 수 없었지만, 결국 한 발짝 뒤에서 두 사람의 데이트를 지켜보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주원은 견우가 혜명공주에게 더 이상 다가갈 수 없음을 깨닫고 감정을 절제하는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 황자가 적극적으로 혜명공주에게 자신의 마음을 어필하자 가슴이 무너질 듯한 표정을 내보인 것도 잠시, 혹시나 자신 때문에 흔들릴 그녀를 위해 마음을 감추고 두 사람의 데이트를 동행했다.

상황 속에서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을 보여줬다. 혜명공주를 바라보며 슬픈 눈빛을 드러내는가 하면, 황자를 챙기자 복잡 미묘한 표정을 지으면서도 티를 내지 않고 이성과 감정 사이에서 마음을 컨트롤하는 디테일한 연기를 완벽히 소화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견우의 엔딩 대사. 견우는 그동안 혜명공주와 티격태격하면서도 조금씩 좋아하는 마음을 키우고 있었지만 이를 표 내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정리해왔던 바 있다. 하지만 황자의 예상치 못한 청혼에 혜명공주를 향한 마음을 각성하며 처음으로 마음을 드러내는 “통역할 수 없습니다”라는 심쿵 대사 한마디로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았다.

주원은 두 눈을 붉히며 가슴 아릿한 표정을 지어낸 데 이어 통역을 거부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섬세하게 그려내 60분을 순삭하게 만드는 엔딩을 완성한 것. 이에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질 '엽기적인 그녀' 속 삼각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엽기적인 그녀'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