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여전히 달달해”…불타는청춘 김국진-강수지, 핑크빛 롤러장 데이트

작성 2017.06.27 12:22 조회 769
기사 인쇄하기
불타는청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불타는 청춘' 치와와 커플이 변함없는 핑크빛 분위기를 뽐냈다.

최근 경남 창원에서 진행된 SBS '불타는 청춘' 녹화에서 청춘들은 롤러장으로 낭만 가득한 추억여행을 떠났다.

청춘들은 롤러장에 추억의 복고 교복을 입고 등장해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간 듯 학창시절 미팅을 연상시키는 자기소개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강수지는 김국진을 향해 “내가 오늘 많이 넘어질 거 같아. 나 좀 일으켜 세워줘”라고 말했고, “너 혹시 똑똑똑이라고 아니? 우리가 꼭 다시 만날 것 같아”라고 수줍게 전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보라빛 향기' 노래에 맞춰 알콩달콩한 롤러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줘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한편 이연수는 잡지 표지모델 시절로 돌아간 듯한 동안 미모를 뽐내며, “불청여고에서 미모를 담당하고 있어”라는 센스 넘치는 자기소개로 남청춘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롤러장으로 추억여행을 떠난 청춘들과 치와와 커플의 설렘 가득한 롤러장 데이트는 27일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