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소녀美 뿜뿜”…구구단 세정-미미, 어반로드 버킷리스트 우정여행

작성 2017.06.28 09:55 조회 127
기사 인쇄하기
어반로드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구구단 세정과 미미가 우정 여행을 떠났다.

세정과 미미는 최근 진행된 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의 신규프로그램 '어반로드' 녹화에 참여해 모처럼 바쁜 스케줄에서 벗어나 서로의 버킷 리스트를 들어줬다.  

세정과 미미가 찾아간 여행지는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인 홍대 앞 거리와 연남동. 제작진에 따르면 인형 뽑기, 벽화 거리 데이트, 음식 대결 등을 즐기며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두 사람의 '소녀미'가 화면 가득 담겼다.

미미는 운전면허가 없는 세정을 위해 운전기사를 자처, 좁은 골목을 누비며 그동안 숨겨왔던 운전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어반 로드'는 셀럽들이 도심 속 핫플레이스와 추억이 깃든 장소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콘텐츠. 구구단의 세정과 미미, 래퍼 딘딘과 그의 엄마, 개그맨 양세찬과 이용진, 가수 키썸과 헤이즈 등이 도심 속에서 일상의 즐거움을 찾아 자신들만의 여행을 펼칠 예정이다.

세정과 미미가 일상의 즐거움을 찾아 떠나는 도심 속 여행 '어반 로드'는 오는 28일 모비딕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피키캐스트 채널을 통해 첫 공개 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