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추자현♥우효광, 동상이몽2 출연 확정…“한중 남녀 일상 공개”

작성 2017.06.28 11:07 조회 575
기사 인쇄하기
추자현 우효광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한중 커플 추자현-우효광이 '동상이몽 시즌2'에 동반 출연한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제작진에 따르면 추자현, 우효광이 전격 출연한다.

추자현-우효광 커플은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남녀 간의 입장 차를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추자현의 경우 7년 만에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그간 중국 활동에 매진해왔기 때문에 국내 팬들에게는 단비와 같은 소식이다.

추자현의 컴백과 더불어 그의 반쪽 우효광의 한국 예능 출연도 관심거리다. 우효광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지성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한 대륙의 센터이자, 주연으로 출연 중인 드라마 '찰가'의 OST를 직접 작사, 작곡한 만능 엔터테이너다. 짙은 이목구비에 186cm 큰 키, 수영 선수 출신다운 넓은 어깨를 가져 중국에서는 '국민 남친'으로 통하는데, 한국에서는 어떤 반응을 이끌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첫 촬영을 마친 제작진은 “추자현-우효광 커플은 한국과 중국의 서로 다른 문화에서 오는 시선 차이까지 더해져 그 어떤 커플보다 생생한 동상이몽을 엿볼 수 있었다”며 '특히 베일에 쌓여있던 우효광의 숨은 매력을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너는 내 운명'은 앞서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가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시즌 1 때 일반인 부모 자녀 간의 동상이몽을 그렸던 것과 달리 '너는 내 운명'에서는 셀럽 커플의 생활을 관찰 카메라를 통해 남녀 간의 동상이몽을 보여준다. 7월 중 첫 방송되며 커플 라인업은 포털 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으로도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