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토니안, 충격의 새 수컷하우스 공개… 母들 "드디어 미쳤구나"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6.30 11:29 조회 767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토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운 우리 새끼' 토니안이 새로운 '수컷 하우스'를 공개한다.

오는 7월 2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토니안이 새롭게 단장한 집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그동안 토니안은 집 리모델링 공사를 핑계로 강타의 집에서 신세를 졌다. 이제 빈대 생활을 청산하고 드디어 새로운 수컷 하우스에 입주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지저분함의 끝을 보여주었던 수컷 하우스가 공사 후 어떻게 달라졌을지 스튜디오에서는 어머니들의 기대감이 한껏 치솟았다. 그런데 확 바뀐 집안 모습이 공개되자 어머니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충격받은 어머니들은 “드디어 미쳤구나!”, “설마 딴 데겠지”라며 현실을 부정하려 했다. 하지만 토니안과 김재덕은 “로망을 실현했다”며 한층 더 철없는 모습을 보여 어머니의 분통을 터뜨렸다.

새로운 수컷 하우스에 초대받아 놀러 온 토니안의 친구들 역시 “집 같지가 않다”고 인정했다. 친구들은 감탄사를 연발하거나 경악하거나 양분되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던 가운데 “혹시 여자들은 좋아할 수도 있지 않겠냐”며 AOA 설현과 즉석 영상통화를 시도하기로 했다. 토니안을 비롯한 수컷들은 설현의 목소리가 흘러나오는 휴대폰을 쫓아 우르르 몰려다녀 지켜보는 이들 모두를 폭소케 했다.

어머니들을 집단 멘붕에 빠뜨린 토니안의 새로운 수컷 하우스의 모습은 오는 7월 2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