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로맨틱 인기 웹툰 ‘애간장’ 드라마화... SBS플러스에서 오는 11월 방영

작성 2017.06.30 13:42 조회 822
기사 인쇄하기
애간장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로맨틱 인기 웹툰 '애간장'이 드라마화된다.

판타지 추리 로맨스 장르의 '애간장'은 첫사랑을 놓치고 10년간 잊지 못하는 남자(신우)가 타임슬립으로 10년 전 자신으로 돌아가 현재의 자신과 맞닥뜨리며 펼쳐지는 운명과의 한판 승부를 펼치는 이야기다.

과거 자신이 용기가 없어 고백을 하지 못한 짝사랑의 그녀가 먼 훗날 나를 좋아했다는 단서를 얻게 되고, 우연히 과거로 돌아가게 된 주인공이 과거의 자신과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며 갈등에 휩싸인다.

10-20대의 첫사랑이 떠오르는 풋풋한 감정, 지금의 자신이 옛날의 첫사랑을 다시 만난다면 어떨지에 대한 상상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과거를 알고 있는 특권에도 쉽게 변하지 않는 운명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웹툰 '애간장'(원작 김희란 & 김병관 지음)은 2015년 5월부터 연재되어 2016년 6월에 연재 종료된 작품이다.

타임슬립 소재의 드라마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의 세상이 아닌 '과거의 나'를 만나며 펼쳐지는 판타지 로맨스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BS플러스 '애간장'은 sba 애니메이션센터가 지원하며, SBS플러스 채널에서 오는 11월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