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서효림, 콘텐츠와이와 전속 계약 체결

작성 2017.07.03 10:51 조회 128
기사 인쇄하기
서효림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서효림이 콘텐츠와이(대표 양근환)에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

서효림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콘텐츠와이는 지난 1일 정식 출범한 ㈜키이스트의 매니지먼트 자회사로, 키이스트에서 이적한 박서준, 한지혜, 홍수현, 이현우, 구하라, 이지훈 등 10여 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다.

서효림은 콘텐츠와이가 외부에서 영입한 첫 번째 배우이며, 향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과 재능있는 신예들의 영입을 예정하고 있다.

콘텐츠와이 양근환 대표는 “서효림 씨는 아직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 더 높이 비상할 만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라면서 “서효림 씨와 콘텐츠와이가 새 출발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을 통해 데뷔한 서효림은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당차고 솔직한 신인 배우 '장해진' 역을 맡아 밝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여인의 향기',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월한 유전자를 갖춘 엄친딸 '공미' 역을 맡아, 상류층이 되기 위해 발버둥 치는 야망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서효림은 KBS '뮤직뱅크', 패션앤 '팔로우 미7' 등에서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KBS 쿨 FM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로 발탁돼 편안한 라디오 진행을 이끌며, 청취자들과의 진솔한 소통으로 호평을 받았다.

현재 서효림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앞으로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sama@sbs.co.kr

<사진= 김현철 기자, 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