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가장 좋아하는 히어로는 앤트맨"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7.03 11:40 조회 260
기사 인쇄하기
스파이더맨 홈커밍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3대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가장 좋아하는 어벤져스 히어로로 앤트맨을 꼽았다.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스파이더맨:홈커밍' 기자회견에 참석한 톰 홀랜드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앤트맨'을 언급한 뒤 "처음 '앤트맨'이라는 영화가 제작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왜?'라는 의문이 들었다. 그런데 영화를 보니 역시 케빈 파이기 프로듀서의 안목이 대단함을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어제 케빈 파이기 프로듀서와 어벤저스 캐릭터에서 곤충 캐릭터들을 모아 '벅스 무비'(Bug's movie)라는 영화를 만들면 어떻겠냐는 이야기도 농담 삼아 했다. 앤트맨은 발랄하고 재미있는 면이 있어서 좋아한다"고 부연했다.

앤트맨

'앤트맨'은 2015년 솔로 무비로 만들어져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신체가 커졌다 작아지는 독특한 능력으로 발군의 전투력을 발휘하는 이색 캐릭터다. 지난해에는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도 출연해 신스틸러로 맹활약을 펼쳤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시빌 워' 이후 어벤져스를 꿈꾸던 '피터 파커'가 '아이언맨'과 함께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며 진정한 히어로 '스파이더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5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