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태양, 8월 26∼27일 3년 만에 '서울 단독 콘서트 개최'

작성 2017.07.07 09:30 조회 205
기사 인쇄하기
태양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태양이 서울에서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태양 월드투어 'WHITE NIGHT'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8월 26, 27일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콘서트 개최를 확정 발표했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지난 2014년 개최한 'RISE'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태양의 이번 서울 콘서트는 두 번째 솔로 월드투어 'WHITE NIGHT'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이번 투어는 총 19개 도시에서 열린다.

이번 투어의 공연명인 'WHITE NIGHT'은 뜨거운 여름 해가 지지 않는 자연 현상을 의미하듯 오랜 시간 한결같이 열정적인 음악의 길을 걸어 온 태양의 모습을 의미하기도 한다.

월드투어와 함께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태양은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까지 확정 지으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태양은 이번 앨범과 콘서트를 위한 모든 회의에 직접 참석, 진지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차근차근 준비해오고 있다.

지난 2008년 '나만 바라봐'를 통해 빅뱅 멤버 중 가장 먼저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WHERE U AT', 'I NEED A GIRL', '링가 링가', '눈, 코, 입' 등 여러 히트곡을 발표해 온 태양이기에 이번 새 앨범과 투어는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양은 8, 9일 일본 치바 ZOZO 마린스타디움에서 첫 스타디움 콘서트를 개최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