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언니' 오윤아X송종호, 복수일까 사랑일까…궁금증 증폭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7.08 10:17 조회 504
기사 인쇄하기
언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오윤아, 송종호의 로맨스가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김순옥 극본, 최영훈 연출)에서 아슬아슬한 사랑을 이어가는 김은향(오윤아 분)과 조환승(송종호 분)의 로맨스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달 24일 방송에서 은향은 “자신 없으면 흔들지 말라, 자꾸 기대하게 하지 말라”며 환승에게 속마음을 내비쳤다. 환승은 “상처 많은 당신한테 내가 또 상처 줄까 봐…그래서 확신이 생길 시간이 필요했다”며 진심 어린 첫 키스로 은향에게 응답했다.

첫 키스가 도화선이 되어 환승은 은향에게 점점 마음을 뺏기고 있는 상태. 여기에 아내인 구세경(손여은 분)의 외도와 자궁외임신 소식을 접한 환승은 세경에 대한 분노와 실망까지 겹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은향과 환승의 은밀한 데이트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은향은 환승의 와이셔츠인 듯 남자 와이셔츠 하나만을 걸치고 뇌쇄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다. 환승이 다리에 상처가 난 은향에게 약을 발라주자 은향은 부드러운 손길을 내밀고, 환승은 그녀의 손길에 '심쿵'하는 장면도 인상적이다.

한편, 따뜻한 연기로 조환승의 매력을 잘 그려내고 있는 송종호는 “최근 은향과 로맨스가 전개되면서 심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환승은 진정성 있는 캐릭터여서 어떻게서든 시청자에게 그의 내적 고민과 갈등을 설득력 있게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은향 역시 세경에 대한 복수로 환승에게 다가갔지만, 그의 진정성에 마음이 흔들리고 있는 중이어서 두 사람의 로맨스가 복수로 끝날지, 사랑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8일 밤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