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엽기적인그녀 오연서, 최로운과 남매케미 “실제 동생삼고 싶어”

작성 2017.07.10 09:48 조회 392
기사 인쇄하기
엽기적인그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가 아역배우 최로운과의 각별한 남매 케미를 뽐냈다.

10일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 제작사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측은 오연서와 최로운이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혜명(오연서 분)은 현 중전 박 씨(윤세아 분)를 생모로 알고 자란 원자에게 늘 안쓰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어머니의 역할까지 대신해주려 노력했던 속 깊은 누이다. 원자를 빌미로 겁박을 일삼았던 중전 박 씨에게 함부로 대하지 못한 이유도 바로 그 때문.

특히 혜명이 다르한(크리스 분)과 혼인해 청으로 떠날지도 모른다는 소식에 사라진 원자를 찾느라 궁궐을 뛰어다니다 원자를 찾자 눈물을 쏟아내던 장면은 그녀가 얼마만큼 동생을 생각하는지 느낄 수 있었던 대목. 이렇듯 서로를 위하는 데 여념 없는 남매의 우애가 찡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두 사람은 극에서 실제 남매를 방불케 할 만큼 완벽한 케미를 발산 중. 카메라가 꺼진 현장에서 더욱 빛나는 우애를 보여줬다. 오연서는 최로운과 함께 현장에서 늘 대본을 함께 연습해 줬을 뿐만 아니라 최로운의 어머니마저 엄마보다 더 엄마같이 챙겨준다고 했을 정도로 알뜰살뜰 동생을 보살폈다는 후문이다.

이에 최로운은 “연서 누나와는 촬영이 끝나고도 자주 연락을 주고받고 있다. 바쁜 일이 많을 텐데도 답장을 꼬박꼬박해주는 좋은 누나”라며 오연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줬다. 또한 자신의 핸드폰 속 오연서의 저장 명은 '햇님처럼 빛나는 연서누나'라고 전해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오연서 역시 “최로운은 실제 동생 삼고 심을 만큼 정말 귀여운 배우였다. 또한 연기에 임하는 자세도 진지해서 같이 연기 합을 맞추는 일이 매우 즐거웠다”며 '동생바보' 다운 누나의 면모를 보여 더욱 이들의 돈독한 사이를 실감케 하고 있다.

'엽기적인 그녀'는 매주 월, 화요일 방송된다.

엽기적인그녀

사진=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이매진아시아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