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엽기적인그녀 이정신, 오연서 향한 일편단심…듬직 카리스마

작성 2017.07.10 13:28 조회 449
기사 인쇄하기
엽기적인그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를 향한 이정신의 순애보가 계속되고 있다.

10일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 제작사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측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손목을 잡고 있는 강준영(이정신 분)의 모습이 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10일) 밤 10시에 방송될 25, 26회의 한 장면. 극 중 강준영이 손을 데일 뻔한 혜명공주를 구해주는 찰나의 순간을 담았다. 펄펄 김이 나는 약탕기와 깜짝 놀란 혜명의 표정이 맞물리며 이들의 상황을 짐작케 한다.     

더불어 두 사람에게서 어딘지 모르게 미묘한 분위기도 느껴지고 있다. 그녀 대신 뜨거운 약탕기를 들어 올린 강준영은 마치 '위험하니 물러서십시오'라는 듯한 자세를 취하며 그야말로 듬직한 카리스마를 뿜어낸다. 공주를 보호하는 것이라면 절대 놓치지 않는 날렵함도 돋보이는 터.  

혜명공주는 약을 태웠다는 사실보다도 강준영의 의외의 행동에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 말수가 적고 잘 웃지도 않는 강 종사관이 재빠르게 손목을 낚아채 자신을 구해주었기 때문. 그를 향해 올려다보는 눈빛에선 긴장감이 흐르고 있다.  

무엇보다 그동안 늘 뒤에서 말없이 공주를 지켰던 강준영이기에 이 같은 행동은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청으로 떠날 각오를 한 그녀의 '나 대신 원자를 지켜 달라'는 요청을 단호하게 거절한 데 이어 조금씩 달라지고 있다는 점 또한 흥미롭다.

과거 강준영이 민사부(오희중 분)로부터 “가여운 분이시다, 마마를 잘 부탁한다”라는 말과 함께 처음 공주를 소개받은 이후 그녀의 발랄한 모습에 점차 미소를 짓게 됐다는 것도 이들 사이의 아련함을 배가시키는 부분이다.

견우와 혜명공주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두각을 드러내는 가운데 그녀를 향한 강준영의 일편단심 순애보는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엽기적인 그녀' 25, 26회는 10일 방송된다.

사진=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