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더쇼 팬PD’ 차은우, 무좀약 CF 도전 ‘어머 이건 소장해야해’

작성 2017.07.10 19:01 조회 592
기사 인쇄하기
더쇼 팬PD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만찢남'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가 '더쇼 팬PD'와 만났다.

1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 SBS연예뉴스 '더쇼 팬PD'에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외모와 여심을 사로잡는 무대 매너로 무장한 아스트로가 출연해 '팬PD'들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팬들과 그야말로 '심쿵'한 시간을 가졌다.

아스트로는 'CF 준비 완료'라는 타이틀로 각종 CF에 도전해보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모았다. 차은우는 여심을 설레게 했던 여드름 치료제 CF의 한 장면을 재현했다.

'얼굴천재'라 불리는 차은우는 카메라는 응시한 채 “우리 로하 몰라보겠네. 나랑 사귈래?”라고 말해 또 한 번 팬들에게 '소장 욕구'를 부르는 짤을 탄생시켰다. 하지만 오글거림은 모두 함께 자리한 멤버들의 몫이었다. 차은우의 말에 멤버들은 “저도 그쪽 몰라보겠네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모두 “나랑 사귈래?”라는 CF 대사에 도전했다. 터프하거나 귀엽거나 오글거리거나 멤버들 모두의 개성이 드러나는 “나랑 사귈래?”라는 대사는 팬들을 환호케 하기 충분했다.

또 멤버들은 라면, 무좀약 등의 CF에 도전했다. 차은우는 무좀약 CF에 도전, 무좀약을 발에 바르는 연기를 하면서도 멋짐이 묻어있는 모습으로 또 한 번 '얼굴천재'의 면모를 과시했다. 

슬리피와 에이핑크 김남주가 MC로 함께하고 팬들이 직접 만든 팬미팅 현장, 팬미팅 준비 비하인드 스토리도 볼 수 있는 '더쇼 팬PD'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SBS연예뉴스에서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