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한밤', 송중기 인터뷰 공개 "송혜교, 차분하고 속 깊은 사람"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7.11 14:09 조회 1,409
기사 인쇄하기
한밤 송중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송중기가 연인인 배우 송혜교에 대해 언급했다.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 제작진은 최근 깜짝 결혼을 발표한 '송송커플'의 송중기를 지난 7일 만났다. 영화 '군함도' 무비토크 행사 이후, 송중기는 비가 쏟아지는 와중에도 밝은 얼굴로 '한밤' 제작진에게 성큼성큼 다가왔는데, 연인 송혜교와의 결혼 소식 발표 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송중기와의 인터뷰가 11일 밤 '한밤'에서 방송된다.

연인 송혜교와의 갑작스런 결혼 발표 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얼굴을 비친 송중기는, 당황하거나 긴장하는 기색 없이 당당하면서도 밝은 모습이었다. 빗속에서 진행된 인터뷰 도중 취재진에게 “비가 오는데 고생이 많으시다. 괜찮으시냐”고 묻는 친절함도 보였다. 또한 비를 맞으며 카메라를 들고 있는 제작진을 생각해 자신에게 우산을 씌워주는 매니저에게 괜찮다며 우산을 만류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송중기는 이날 송송커플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답했다. 기사를 통해 알려진 송송커플의 애칭 “쏭”과 “교”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답하며 공개한 둘의 애칭이 '한밤'을 통해 공개했다. 송중기는 애칭을 공개하며 이젠 결혼을 하게 되니 애칭도 진중하게 생각할 것이라는 말도 덧붙였다.

송혜교가 “오늘 긴장하지 말고 잘하고 오라”고 했다며 미소를 지어 보이던 송중기는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있다는 말과 함께 “차분하고 속이 깊은” 모습이 송혜교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히며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드러냈다. 

송중기와의 인터뷰는 11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될 '한밤'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