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주원의 비밀 알았다”…엽기적인그녀 오연서, 폭풍 눈물

작성 2017.07.12 12:58 조회 727
기사 인쇄하기
엽기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가 절규했다.

11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는 혜명공주(오연서 분)가 어머니 폐위 사건에 견우(주원 분)가 연결돼 있다는 사실을 알고 절망하는 모습이 그려져 지켜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저리게 만들었다.

앞서 혜명공주는 과거의 일 때문에 견우가 자신을 피하는 줄도 모르고 의기소침해져 있던 상태. 그녀는 일부러 몸에 좋은 약까지 챙겨 병문안을 갔지만 그의 어머니 허 씨(장영남 분)로부터 “다시는 우리 견우와 가까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완곡한 반대의 말까지 듣고야 말았다.

허 씨에게 문전박대를 당한 혜명공주의 속내는 이루 말할 수 없이 상처를 받았을 터. 하지만 혜명공주는 견우 앞에서 이를 극구 티 내지 않고 외려 더 밝은 척 굴어 견우의 마음을 더 아프게 했다. 이는 어느새 타인의 감정을 생각하고 배려하는 성숙한 내면을 갖추게 된 혜명공주의 성장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그러나 이렇게 애써 자신을 다잡으며 씩씩하려 했던 혜명을 단숨에 무너뜨린 것은 바로 어머니 폐위 사건에 견우가 엮여 있다는 진실. 견우는 이를 부정 않는 대답으로 혜명이 가지고 있던 아주 작은 희망마저도 산산조각 내버렸다. 두 사람의 피치 못한 이별이 예상된 가운데 두 사람의 로맨스 결말은 어디로 향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오연서는 혜명의 희노애락을 풍성한 감정 연기로 펼쳐낸 것에 이어 캐릭터가 마주한 좌절도 현실감 있게 담아냈다. 또한 혜명공주가 넋이 나간 듯 눈물만 뚝뚝 흘리며 자신 앞에 닥친 상황을 믿지 못하는 모습은 가슴 아릴 정도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엽기적인 그녀'는 매주 월, 화요일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