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진영 “이보다 행복한 방송 없다”…파티피플 1차 티저 공개

작성 2017.07.14 15:49 조회 248
기사 인쇄하기
파티피플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제게 이보다 더 행복한 방송은 없다. 남은 인생 동안 이 프로그램을 하다가 삶을 마무리하고 싶다”

13일 S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SBS 신규 음악 토크쇼 '파티피플' 1차 티저 영상에서 MC 박진영이 남긴 말이다.

공개된 영상은 박진영의 인터뷰로 시작됐다. 박진영은 “ 'K팝스타'를 6년 동안 하면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는 게 다 바닥 난 것 같은 기분이었다. 새로운 걸 재충전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관객들은 물론이고 연예인들도 놀러 와서 보고 싶은 쇼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차에서 내려 한 클럽으로 들어섰다. 자신의 이름을 건 쇼가 펼쳐질 장소를 둘러보며 ”와 장난 아닌데? 예술인데요?”라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영상은 박진영이 “이 이상으로 행복한 방송은 저에게 있을 수가 없다. 저는 여생 동안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삶을 마무리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파티피플~”을 외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파티피플'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가수이자 JYP의 수장인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이 데뷔 25년 만에 최초로 단독 MC를 맡은 음악 토크 프로그램. 기존의 감성적인 음악쇼와 차별화된, 오직 '박진영'만이 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독특한 콘셉트의 '쇼'로 꾸며질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박진영은 프로그램의 진행뿐 아니라 기획에서부터 무대, 음악까지 '프로듀서'로서 '파티피플'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진영은 “토요일 밤에 밖에 나가서 노는 분들보다 이 방송을 보시는 분들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릴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파티피플'은 오는 7월 22일 밤 12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