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트라이앵글’ 김건모부터 트와이스까지…최고의 히트곡 향연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7.15 09:33 조회 485
기사 인쇄하기
트라이앵글

[SBS연예뉴스 | 강겨윤 기자] SBS 'DJ SHOW 트라이앵글' 모두를 놀라게 한 DJ 쥬스의 깜짝 퍼포먼스는?

오는 16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되는 SBS 'DJ 쇼 트라이앵글'에서는 100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셀러'를 주제로 각 크루마다 그들의 개성을 살린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강남, 이태원, 홍대 각 크루의 DJ들은 앨범 판매 백만 장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아티스트들의 대표곡들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편곡하여 새로운 클럽 음악으로 재탄생시켰다.

총 앨범 판매량 1,000만 장을 돌파해 국내 몇 안 되는 '텐 밀리언셀러'의 타이틀을 차지한 김건모부터, 5집 발매 후 일주일 만에 10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DJ DOC, 역대 남성 그룹 부문 최다 음반 판매고를 올린 god 등 20세기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90년대 스타들의 무대가 DJ들의 손끝에서 새롭게 편곡되었다.

또한, 주춤하던 음반시장에 큰 돌풍을 일으키며 12년 만에 밀리언셀러의 기록을 다시 쓴 엑소와, 데뷔 3년여 만에 'WINGS' 시리즈를 통해 앨범 총 판매량 100만 장에 등극한 방탄소년단, 그리고 데뷔한지 1년 7개월 만에 100만 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트와이스의 최신 히트곡까지 멋진 무대가 펼쳐졌다.

최근 개성 있는 무대와 연출로 상승선을 그리고 있는 이태원크루의 DJ 얀 카바예는 이날 디제잉 실력 외에도 프로 못지않은 뛰어난 비트박스 실력을 선보여 대기실에 있던 동료 DJ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리고 홍대크루의 DJ 쥬스는 깜짝 퍼포먼스와 회심의 디제잉 기술을 선보여 현장에서 즐기던 관객들의 열기를 더했다.

과연 DJ들은 각자 어떤 '밀리언셀러'의 곡으로 무대를 꾸몄을지, 또한 가장 많은 점수를 차지한 크루는 어디일지, 오는 16일 밤 12시 5분 SBS DJ 쇼 트라이앵글에서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