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동물농장’ 6차선 도로 위 ‘망부석 삽살개’ 숨겨진 사연은?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7.15 15:59 조회 931
기사 인쇄하기
동물농장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위험천만한 6차선 도로에 매일 밤 사람들의 눈을 피해 모습을 드러내는 의문의 삽살개가 있다는 제보를 듣고 SBS 'TV 동물농장'팀은 전주로 달려간다.

제보자들에 따르면 사람들의 도움의 손길을 철저히 외면한 채 매일 같은 시간에 6차선 도로 삼거리를 지키고 있는 삽살개의 모습이 포착된 지 수개월 째라는데, 워낙 경계가 심해 직접 얼굴을 대면하고 밥도 줄 수 없는 상황.

제작진은 “지친 모습으로 삼거리 횡단보도에 미동도 없이 앉아 있는 삽살개를 향해 조심스레 접근을 시도했지만, 삽살개는 서둘러 자리를 피해 버렸다.”면서 “다음날 새벽, 다시 현장을 찾았을 때는 망부석처럼 그 자리를 지키고 있던 삽살개는 보이지 않았고, 얼마 후 정처 없이 떠도는 삽살개를 발견했는데, 동네 여기저기를 계속 돌아다니며 분주히 사람들의 뒤를 쫓아다니고 있었다.”고 말했다.

'동물농장' 제작진에 눈을 사로잡은 이 삽살개는 왜 밤마다 위험한 도로를 맴돌며 자리를 뜨지 못하는 것일까. 혹시 떠나간 주인을 그리워하는 것일까.

망부석 삽살개의 숨겨진 사연, 그 전말은 오는 16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 SBS 'TV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