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엽기적인그녀 손창민, 분노의 칼…윤세아-정웅인 긴장

작성 2017.07.17 13:23 조회 1,093
기사 인쇄하기
엽기적인그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엽기적인 그녀' 손창민이 마침내 검을 빼 들었다.

17일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 제작사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측은 손창민, 윤세아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휘종(손창민 분)은 중전 박 씨(윤세아 분)의 목에 분노의 칼을 들이댄 모습. 중전 박 씨를 향해 검을 댄 휘종의 손에서 꾹꾹 눌러 담은 분노가 읽혀진다.

특히 감찰부에 의해 끌려오는 중전 박 씨의 두려움 가득한 표정이 사태의 심각성을 말해주고 있다. 중전 박 씨는 자신의 야망을 위해 연인인 월명(강신효 분)을 버리고 궁을 택해 한 씨를 모함하고 그 자리를 꿰찼다. 이후에도 눈엣가시 같은 혜명공주(오연서 분)를 쳐내기 위해 끊임없이 계략을 세워 악랄함을 드러낸 바 있다.

그런 두 사람을 휘종을 바라보는 정기준(정웅인 분)과 박순재(김병옥 분)의 불안한 기색을 통해 드디어 악의 세력들이 소탕되지 않을까 짜릿한 결말을 예감케 한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앞서 청과의 혼담 건과 관련해 조사 중인 호판을 자연스레 없애 위기를 벗어났던 것처럼 이번에도 역시 이들의 꿍꿍이는 배제할 수 없을 것이라는 전언이다.

지난 방송 말미 견우(주원 분)는 과거 폐비 한 씨(이경화 분)와 추성대군(김민준 분) 사이에 오갔던 연서는 중전박씨의 음모로 조작됐다는 증좌를 휘종에게 전했다. 이어 '모든 것이 자신의 불찰로 시작됐다'는 말을 통해 벽서 건 등 자신이 알고 있는 사실을 고한 것으로 추측된다. 

더 이상 물러설 데가 없는 중전 박 씨와 이를 지켜보는 정기준의 최후는 과연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모든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고 견우와 혜명의 관계는 어떻게 다시 회복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엽기적인 그녀'는 17일 29, 30회가 방영된다.


사진=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