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신승훈 아닌 주원”…엽기적인그녀 OST ‘I Believe’ 공개

작성 2017.07.18 12:00 조회 642
기사 인쇄하기
주원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주원이 '엽기적인 그녀' OST를 직접 불렀다.

18일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 제작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측에 따르면 당일 정오에 주원이 입대 전 OST 작업에 참여한 곡 'I Believe' 음원이 공개된다.

이로써 주원은 더원, SE O, 거미, 벤에 이어 '엽기적인 그녀'의 다섯 번째 OST 주인공이 됐다.  

'I Believe' 은 잔잔한 음악 선율에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OST로 가수 신승훈이 불러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왔다. 이번에 주원의 목소리로 재탄생되며 그의 아름다운 미성과 애절한 감성이 새로운 느낌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원 표 'I Believe'는 지난 27, 28회의 엔딩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견우(주원 분)가 어머니의 폐위에 일조했었다는 충격적인 말을 들은 혜명공주(오연서 분)가 그에게 사실 확인을 하는 장면으로 '제발 아니라고 말해 달라'는 그녀와 “송구합니다”라는 말만을 되뇌는 견우에게선 말로 다 할 수 없는 슬픔이 묻어났다.  

특히 주원의 목소리는 극 중 두 사람의 눈물, 절절한 감정 열연과 어우러져 애틋함을 배로 끌어올리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반응.

주원은 그동안 '각시탈', '7급 공무원', '굿 닥터' 등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의 OST를 몇 차례 부른 바 있다. 이번 '엽기적인 그녀'의 테마곡 역시 그의 믿고 듣는 노래 실력은 물론 작품에 대한 애정까지 엿볼 수 있다. 

'엽기적인 그녀'는 18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사진=래몽래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