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좀 놀아본 언니”…파티피플 염정아, 반전매력

작성 2017.07.20 15:57 조회 412
기사 인쇄하기
파티피플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박진영의 파티피플' 염정아가 좀 놀아본 언니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염정아는 최근 진행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녹화에서 1회 셀럽 게스트로 참여해 '나이트클럽'에 얽힌 추억담을 공개하는가 하면 평소 노래방에서 즐겨 부르는 애창곡과 그간 숨겨왔던 댄스 실력까지 선보여 박진영을 놀라게 했다.

박진영은 이제껏 수많은 K팝스타들을 탄생시킨 스타 프로듀서답게 염정아의 노래방 애창곡들을 들어본 후, 목소리에 어울리는 노래를 즉석에서 찾아내 염정아 본인은 물론 관객들을 감탄케 했다.

녹화 내내 유쾌한 입담을 뽐낸 염정아는 녹화가 끝난 뒤 “방송에 출연했다기 보다는 잘 놀고 가는 기분”이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박진영의 파티피플'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가수이자 JYP의 수장인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이 데뷔 25년 만에 최초로 단독 MC를 맡은 음악 토크 프로그램. 박진영이 MC뿐만 아니라 기획부터 무대, 음악까지 프로듀서의 역할까지 맡아 기존의 감성적인 음악쇼와 차별화된, 오직 박진영만이 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독특한 콘셉트의 쇼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오는 22일 첫방송된다.

파티피플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