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프듀2’ 안형섭X이의웅, ‘더쇼’ 스페셜 MC 발탁

작성 2017.07.21 17:39 조회 198
기사 인쇄하기
더쇼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 연습생 출신 안형섭과 이의웅이 '더쇼'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8월 1일 밤 방송되는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에서는 '여름특집'으로 경상남도 진주에서 열린다. 이 가운데 '프듀2'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안형섭, 이의웅이 스페셜 MC로 녹화에 참여한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최근 '프듀2'에 출연해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안형섭은 첫 등장부터 넘치는 끼를 드러내며 '열정갑'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눈에 각인됐고 회를 거듭할수록 뮤지션으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큰 호평을 받았다.

또 안형섭과 함께 스페셜 MC로 마이크를 잡는 이의웅은 귀여운 외모에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여유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여 반전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들은 훈훈한 비주얼로 큰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저스틴, 정정 등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과 '위에화 새싹즈'라는 애칭을 얻으며 여러 여성 팬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더쇼' MC 블락비 피오, 모모랜드 연우와 함께 스페셜 MC로 활약할 안형섭, 이의웅의 진행은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8월 1일 '더쇼'는 여름특집 2탄으로 문화의 도시 진주에서 열린다. P.O.P, 아이콘, 카드, SF9, VAV, 구구단, 김태우, 드림캐쳐, 라붐, 리얼걸 프로젝트, 마이틴, 보이스퍼, 스누퍼, 아스트로, 애플비, 크나큰, 터보의 역대급 무대로 화려하고 풍성하게 꾸며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와 SBS연예뉴스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