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YG 양현석 대표, 위너 MV 촬영 현장 연속 공개

작성 2017.07.23 11:02 조회 168
기사 인쇄하기
위너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23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위너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두 번에 걸쳐 연속 공개했다.

미국 하와이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위너가 소리를 지르며 힘차게 달리는가 하면 서로에게 장난을 치는 자유분방한 모습과 큰 트럭 위에서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4월 4일 4인조로 재편한 위너는 1년 2개월이란 오랜 공백기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로 자작곡 '릴리릴리'와 '풀'을 발표했다. 이후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 올킬은 물론, 음악 방송에서도 5관왕을 차지했고 해외 아이튠즈 앨범차트 21개국 1위 등 괄목할만한 기록을 연일 써내려갔다.

특히 '릴리 릴리'는 4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데뷔 이래 가장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 '신서유기'를 통해 송민호의 재발견이 이뤄졌으며 나머지 멤버들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해 숨겨져 있던 매력과 끼를 발산하는 등 인기 질주에 힘을 더했다.

YG 양현석 대표가 이날 공개한 영상의 느낌대로라면 위너는 가장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곡으로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 하와이에서 두 편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왔다는 것은 이미 오래 전부터 계획된 일로 추정되기 때문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여름 휴가에 대한 상상만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위너의 4인 4색 패션 또한 꾸밈없이 가장 자연스럽고 시원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릴리 릴리'의 큰 성공에 이어 위너가 과연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