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너는내운명' 추자현, 우효광 깜짝 이벤트에 '눈물 펑펑'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7.24 14:51 조회 716
기사 인쇄하기
너는내운명 우효광 추자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너는 내 운명'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의 깜짝 이벤트에 눈물을 쏟았다.

24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선 화제의 한중커플 추자현-우효광의 북경 신혼집 집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대륙은 물론 한국 여심까지 사로잡은 '우블리' 우효광은 이날 방송에서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실제 촬영 당시,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가족과 친구들을 신혼집으로 초대해 집들이를 벌였다. 줄을 맞춰 술병을 정리하던 우효광의 '깔끔남' 본능은 집들이 준비에서도 어김없이 깨어났다. 지난밤 산더미처럼 쌓인 택배 박스를 뜯으며 생겨난 테이프 자국에 난감해하던 추자현 앞에 우효광은 따뜻한 물을 들고 나타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우효광은 자연스럽게 따뜻한 물을 바닥에 부은 뒤 손쉽게 테이프 자국을 떼어냈고 추자현을 향해 “으이구~ 너는 나 없으면 안 돼!”라며 귀여운 너스레를 떨었다.

우효광의 매력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우효광은 첫 신혼집 입성을 기념해 추자현을 위해 또 하나의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몇 날 며칠 밤을 새며 직접 그린 초상화를 선물한 것.

남편의 정성이 가득 담긴 그림 선물을 받은 추자현은 “그림을 이렇게 잘 그리는지 몰랐다”며 감동의 눈물을 쏟았다.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눈물의 집들이 현장은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