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더쇼 팬PD' 에이핑크, 6인6색 끝없이 펼쳐지는 매력

작성 2017.07.25 10:52 조회 248
기사 인쇄하기
더쇼 팬PD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신개념 팬미팅 프로그램 '더쇼 팬PD'에 에이핑크가 출격해 관심을 모았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연예뉴스 '더쇼 팬PD'에서는 최근 6번째 미니앨범 '핑크업'(Pink Up)으로 활동을 마무리한 에이핑크가 출연해 6인 6색의 끝없는 매력을 뽐냈다.

에이핑크 공식 '애교퀸'을 놓고 벌어지는 멤버들의 끼 대결, 단체 포토 타임 완성을 위한 '몸빼' 런웨이 쇼 등 쉴 틈 없는 긴장감과 웃음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3대3으로 팀을 나눠 복불복 게임을 진행하는 '포커페이스를 찾아라' 코너도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는 복불복 음식이 섞여 있는 메뉴를 먹고 팬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속일 만큼 뛰어난 포커페이스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에이핑크는 팬미팅이 끝난 후에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팬들이 직접 PD가 돼 맞춤형 팬미팅을 기획하고 만드는 국내 최초 DIY 팬미팅 프로그램 '더쇼 팬PD'는 PD가 된 아이돌 덕후팬들의 좌충우돌 팬미팅 제작 과정을 생생하고 리얼하게 담으며 에이핑크 편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