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中서 대박난 정용화 스크린 데뷔작… 8월 국내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7.25 11:23 조회 174
기사 인쇄하기
미스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씨엔블루 정용화의 첫 스크린 데뷔작 '미스터 쉐프'가 오는 8월 18일 개봉한다.

'미스터 쉐프'는 프랑스에서 온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천재 쉐프 안 폴(정용화)이 허름한 동네식당의 숨은 고수 고천기(사정봉)를 만나 1위 자리를 놓고 펼치는 불꽃 튀는 대결을 그린 작품.

홍콩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회사 Emperor Motion Pictures사가 투자한 대작으로 홍콩 최고의 감독 엽위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려한 요리의 세계를 그려냈다.

특히, 중화권 전역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며 한류스타의 입지를 굳힌 정용화가 주연으로 발탁되어 천재 요리사 안 폴을 연기해 국내외에서 화제를 모았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미스터 쉐프'의 포스터는 주방에서 조리복을 입고 천재 쉐프로 완벽하게 분한 정용화의 진중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을 진두지휘하는 천재 쉐프의 존재감을 발산하는 그의 모습으로 영화 속에서 펼쳐질 마지막 도전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영화는 지난 2월 중국에서 개봉해 약 200억(중국 박스오피스 기준)의 수익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