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리얼걸프로젝트 네번째 멤버는 예은…‘노력파 해피 바이러스’

작성 2017.07.26 09:53 조회 251
기사 인쇄하기
리얼걸프로젝트 예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리얼걸프로젝트 네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네 번째 멤버는 노력파 해피 바이러스 예은이다.

리얼걸프로젝트의 소속사 몰레와 IMX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얼걸프로젝트의 네 번째 멤버 예은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예은은 기존 아이돌 캐스팅과는 거리가 먼 멤버다. 연기 전공도 아닌, 소속사도 연습생 경험도 없는 유일무이한 완전 일반인 멤버이기 때문이다.

예은은 학창시절 수차례 전교 회장을 맡고, 시장상을 몇 번이나 받을 정도로 소문난 모범생이다. 아무도 모르게 꿈꾸고 있던 가수의 길을 걷기로 결심한 뒤 대학 진학을 무릅쓰고 각종 아르바이트로 학원비를 벌어 보컬과 댄스수업을 다닌 자급자족 노력파다.

예은은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오디션에서 첫 합격의 기쁨을 맛본 뒤 드라마의 주인공들 중 한 명으로, 가수로서 유닛 B-Side를 거쳐 리얼걸프로젝트의 컴백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특히 오디션 당시엔 통통하던 체형도 운동과 다이어트로 감량에 성공했으며, 자신의 노래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싶다는 당찬 목표를 갖고 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마지막 멤버 공개만을 남겨둔 상황. 이들은 나머지 멤버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8월 초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리얼걸프로젝트 예은

사진=몰레 IMX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