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진짜 아비규환이었다”…정글, 코모도드래곤과 아찔 첫 만남

작성 2017.07.28 10:06 조회 948
기사 인쇄하기
정글의법칙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병만족이 코모도 드래곤을 만났다.

지난 6월 진행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촬영에서 병만족은 예행연습을 마치고 코모도 드래곤 약 1천 700여 마리가 서식하고 있는 '괴수의 땅' 코모도 섬에 입도했다.

병만족은 코모도 섬에서 전문적인 지식과 뛰어난 체력으로 코모도 드래곤을 보호하며 살고 있는 코모도 레인저들과 함께 본격적인 '괴수와의 공존'에 도전하게 된다.

'괴수의 땅'답게 병만족은 코모도 섬에 도착하자마자 코모도 드래곤과 맞닥뜨렸다. 심지어 흥분한 코모도 드래곤이 '정글의 법칙' 제작진을 향해 엄청난 속도로 돌진해 오는 일촉즉발의 상황까지 벌어졌다.

생각지 못한 괴수의 습격을 받은 병만족은 “지금 카메라를 들고 있을 상황이 아니다”, “진짜 아비규환이었다”, “(코모도 드래곤이) 모든 것을 먹잇감으로 보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곳에서 어떻게 살아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며 급기야 대책회의까지 열었다.

괴수의 본거지 코모도 섬에서 '괴수와의 공존'이 가능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순식간에 병만족을 공포로 몰아넣은 코모도 드래곤과의 아찔한 첫 만남은 오는 28일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편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