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일

남지현, “수트너 속 노지욱 꿈 같은 이상형 캐릭터”

작성 2017.07.29 09:56 조회 572
기사 인쇄하기
남지현
남지현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남지현의 '더스타' 매거진 8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남지현은 러플 장식의 드레스와 셔츠 등으로 스타일링 해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냈다. 또한, 배우다운 표정 연기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꾸밈 없는 성격 덕분에 촬영장 스태프들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남지현은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를 끝낸 소감에 대해 “아직 실감은 잘 안 난다. 후속 드라마가 나와야 진짜 끝났다는 생각이 들 것 같다. 얼떨떨하고 어리둥절 하다” 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극중 노지욱(지창욱 분)이 이상형에 가깝냐는 질문에 “비슷한 면도 있다. 아무래도 드라마 캐릭터다 보니 꿈 같은 캐릭터였다고 생각한다. 싫어할 여자가 없을 남자 같다” 고 답했다.

남지현


어떤 연애를 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때론 의지할 수 있고, 때론 내가 힘이 되어주는 가장 친한 친구 같은 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혔으며, 연기 아닌 다른 일을 생각해 본 적 없냐는 질문에는 “연기는 내가 버릴 수 없는 일이고, 새로운 일을 찾아도 나에게 연기만큼 책임감과 기쁨을 주는 일은 찾기 힘들다” 며 연기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열정을 보였다.

평소 성격에 대한 질문에는 “탐구를 많이 하는 편이다. 하나에 대해 여러 가지 방면으로 생각한다. 친구들이 농담으로 '너는 매일 사람을 관찰한다' 고 한다고 답했다.

이외에 남지현의 화보와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더스타' 8월호 (7월 25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