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윤상현, 메이비 '남사친' 걱정에 토니母 "남녀 사이엔 불 날 수 있다" 핵돌직구

작성 2017.07.30 09:30 조회 472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런닝맨 트라이앵글 안재현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윤상현과 '모(母)벤저스'가 남녀 사이의 친구 관계로 설전을 벌였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윤상현은 “와이프에게 아는 오빠가 전화하면 신경 쓰인다”고 털어놨다. 또 “통화할 때 방문을 닫더라”며 아내 메이비의 '남자 사람 친구'를 경계했다.

이를 들은 박수홍의 어머니와 이상민의 어머니는 남자와 여자도 친구로 지내는 게 가능하다며 윤상현을 다독였다. 반면, 김건모의 어머니와 토니안의 어머니는 “그건 아니지!”라며 입을 모아 반대했다고.

특히, 평소 '79금 토크'를 주도하며 개방적인 모습을 보였던 토니안 어머니의 의외의 모습에 스튜디오의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토니안의 어머니는 적극적으로 이성간 친구 사이로 지내는 것을 반대하며 “남녀 사이엔 불이 날 수 있다”고 명언을 남겼다.

쏟아지는 강렬한 돌직구에도 불구하고 박수홍의 어머니와 이상민 어머니가 '남사친', '여사친'도 가능하다는 입장을 굽히지 않자 토니안 어머니는 “내가 그런 적이 있다니까”라는 충격적인 발언으로 열띤 설전의 종지부를 찍었다는 후문.

'남사친 여사친'에 대한 어머니 4인방의 생각, 그리고 토니안의 어머니가 밝히는 남녀가 친구가 될 수 없는 이유는 오늘(30일) 밤 9시 1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