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인기 개그맨 와이프…방송의 재미 안다”

작성 2017.08.02 14:53 조회 236
기사 인쇄하기
싱글와이프 박명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싱글와이프'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의 방송 출연에 소감을 밝혔다.

박명수는 2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싱글와이프' 기자간담회에서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존경하는 한수민 씨의 남편이다”라고 자기소개를 했다.

한수민의 출연에 대해서는 “내 와이프는 연예인이 아니고 인기 개그맨의 와이프다. 10여 년 나와 함께 살다 보니 개그맨 화 됐고 어느샌가 방송용어를 쓰게 됐다”라며 “방송을 하면 연예인처럼 할 수 없다. 프로그램 콘셉트가 '싱글와이프'이지 않냐. 자기만의 시간 갖는 거라 그 안에 성격이 나올 것이다. 그것이 호감이면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성격이 공감받고 이해받는다면 좋아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열심히 했는데 방송은 본 분들이 평가할 것 같다. 인기 개그맨 와이프이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재미있는지는 알고 있다. 열심히 해줄 것이다”라며 “내가 첫 방송 녹화 때 말을 많이 했다. 시간 지나면서 후반부에 안정 취하게 되더라. 방송 보는 분들도 어디 못갈 것이다. 방송 봐 달라”고 당부했다. 

박명수는 “나는 싱글와이프에서 이유리와 같이 MC를 하고 있다. 아내분들에게 평생 처음 일탈을 하면서 인생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진행을 맡고 있다. SBS 오랜만에 하게 됐다”라며 “여보 사랑해요. 제작진이 아내에게 잘해주고 해서 SBS 사랑한다”고 말해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

'싱글와이프'는 결혼 후, 가사와 육아에 치여 정작 자신의 모습을 잊고 지내야 했던 아내들을 위해 남편들이 일명 '아내DAY'를 지정, 아내만을 위한 시간을 선사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MC 이유리의 진행으로 서현철 정재은, 박명수 한수민, 남희석 이경민, 김창렬 장채희, 이천희 전혜진 부부가 출연하며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