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싱글와이프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첫 출연, 집안이 불안투성이다”

작성 2017.08.02 14:52 조회 412
기사 인쇄하기
싱글와이프 박명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싱글와이프'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의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박명수는 2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싱글와이프' 기자간담회에서 “아내가 방송에 조금 관심이 있었다. 쉽게 덤비지 못했는데 기회가 와서 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방송하는 게 재미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그러다가 좋은 기회가 와서 두려워했고, 카메라 따라다녀 부담스럽지만 좋은 기회니까 한번 해보자 했다. '싱글와이프' 콘셉트를 가지고 해봐라 하다가 하게 됐다. 즐겁게 하고 왔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박명수는 한수민의 첫 방송에 앞서 불안 초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아내가 만족스러워하는데 불안해한다. 그래서 나도 불안하다. 집 안 자체가 불안하다. 어떻게 해야 하나. 와이프가 불안해하고, 와이프가 불안하니까 나도 불안하다. 집안이 불안투성이다”라며 “방송 나간 후 어떤 상황인지는 서면으로 알려드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싱글와이프'는 결혼 후, 가사와 육아에 치여 정작 자신의 모습을 잊고 지내야 했던 아내들을 위해 남편들이 일명 '아내DAY'를 지정, 아내만을 위한 시간을 선사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MC 이유리의 진행으로 서현철 정재은, 박명수 한수민, 남희석 이경민, 김창렬 장채희, 이천희 전혜진 부부가 출연하며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싱글와이프 박명수 한수민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