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상큼 매력 폭발”…리얼걸프로젝트, 트와이스 시그널 커버

작성 2017.08.02 15:41 조회 640
기사 인쇄하기
리얼걸프로젝트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그룹 리얼걸프로젝트가 트와이스 커버 영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시그널' 커버 무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30일 플랫폼창동61에서 열린 첫 번째 국내 팬 미팅 당시의 모습을 담은 것.

'시그널' 커버 영상 속 리얼걸프로젝트는 신인다운 풋풋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은 물론 안정적인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팬들의 뜨거운 호응은 컴백을 앞둔 리얼걸프로젝트의 새로운 활동에도 기대를 높인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올 초 SBS연예뉴스, SBS플러스, SBS MTV 등 국내는 물론, 세계 최대의 인터넷 사이트 Amazon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 국으로 동시 방영 중인 '아이돌마스터.KR'에서 드라마 속 꿈을 현실로 이뤄내고 있는 걸그룹이다.

앞서 청순 미모의 베이글녀 소리, 엉뚱한 미소천사 일본인 멤버 유키카, 4차원 매력소녀 지원, 노력파 해피바이러스 예은, 풋풋함을 간직한 막내 수지 등 5인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린 바 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지난달 28일 오후 방송한 KBS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신곡 '핑퐁게임'의 무대를 먼저 선보였으며, 정식 음원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몰레, IMX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