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과즙미 뿜뿜”…리얼걸프로젝트 핑퐁게임 뮤직비디오 공개

작성 2017.08.03 15:04 조회 134
기사 인쇄하기
리얼걸프로젝트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그룹 리얼걸프로젝트가 신곡 '핑퐁게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리얼걸프로젝트의 소속사 몰레와 IMX 측은 3일 오후 리얼걸프로젝트의 새 싱글 '핑퐁게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핑퐁게임'은 여름에 어울리는 밝고 상큼한 곡. 탁구공처럼 통통 튀는 마음을 표현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리얼걸프로젝트의 독특한 매력이 담긴 것은 물론, 곡의 내용과 어우러진 영상미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핑퐁게임' 뮤직비디오는 개성 넘치는 영상미로 인정받고 있는 로타가 작업했다. 재킷과 뮤직비디오의 총괄 진행을 맡아 리얼걸프로젝트의 컴백에 힘을 더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올 초 SBS연예뉴스, SBS플러스, SBS MTV 등 국내는 물론, 세계 최대의 인터넷 사이트 Amazon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으로 동시 방영 중인 '아이돌마스터.KR'에서 드라마 속 꿈을 현실로 이뤄내고 있는 걸그룹이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지난달 28일 KBS2TV '뮤직뱅크'를 통해 '핑퐁게임'으로 컴백했으며 정식 음원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몰레, IMX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