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서효림 X 고우리, ‘떠나요 둘이서’ 통해 패러글라이딩 도전

작성 2017.08.04 09:34 조회 239
기사 인쇄하기
떠나요 둘이서 궁금한이야기 y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서효림과 고우리가 강원도 절친 여행서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떠나요, 둘이서'에서는 서효림, 고우리가 '자아도취'를 테마로 한 DIY 강원도 여행의 마지막 모습을 전한다. '떠나요, 둘이서'는 실제 연예계 절친 둘이서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셀럽들이 직접 여행을 기획, 설계하고 실행하는 과정을 가감 없이 전하면서 여행 욕구를 자극시킨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서효림과 고우리는 흥 넘치는 여행을 즐기던 중 여행 계획 때부터 필수 코스로 꼽았던 패러글라이딩 도전을 위해 평창으로 향했다. 서효림은 “고소공포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꼭 해보고 싶었던 액티비티”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고우리 역시 “살면서 한 번도 해본 적 없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둘은 해발 740M의 활공장으로 향했다. 고우리는 “(활공장이) 이렇게 높은 곳에 있는지 몰랐다. 없던 멀미가 생겼다. 나 갑자기 무서워졌다”고 두려움을 드러냈다. 반면, 서효림은 “인생은 한 번이다. 즐기는 거야”라고 화끈한 성격을 과시하며 과감하게 하늘을 향해 뛰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한편 '떠나요, 둘이서'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력소를 전하는 것은 물론 절친과 여행을 떠나고픈 충동을 전할 감성 프로그램. 이번 회차에서는 '프로여행러' 서효림과 '여행입문자' 고우리의 강원도 여행을 전한다.

그녀들은 친자매 같은 포스로 강원도 속초, 강릉, 평창 등지를 여행하며 아껴두었던 비밀 장소와 여행 꿀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5일 밤 11시 SBS플러스 방송.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