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너는내운명' MC 서민정 "남편, 이재명+우효광 닮아"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8.07 09:18 조회 451
기사 인쇄하기
너는내운면 서민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서민정이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나선다.

서민정은 최근 진행된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녹화에 참여했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 계정(@sbsheshe222)을 통해 서민정의 모습이 담긴 출연자들의 단체 셀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서민정은 MC 김구라, 서장훈과 또 다른 스페셜 MC 김숙, 그리고 커플 대표 이재명 시장, 추자현, 김수용 등에 둘러싸여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민정은 특유의 환한 미소와 함께 10년간의 공백에도 변함없는 동안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민정은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미국에 있지만 두 분이 출연하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항상 즐겨보고 있다”며 “MC가 김구라, 서장훈 씨라는 이야기를 듣고 '너는 내 운명' 출연을 결심했다. 믿고 보는 MC”라고 말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서민정은 이날 “남편은 '너는 내 운명' 운명 커플들 중 누구와 가장 닮아있냐”는 질문에 “이재명 시장과 우효광을 모두 닮았다”고 답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서민정은 “남편이 '뉴욕 삼식이'”라며 “집과 집밥을 정말 사랑한다. 그 모습은 이재명 시장을 닮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서 우효광 씨도 인터넷 쇼핑 매니아도 나오더라. 제 남편도 우효광 씨처럼 인터넷 쇼핑을 좋아한다. 생필품은 다 남편이 대량으로 구입한다. 휴지도 100개씩 사고 껌을 씹고 싶다고 말하면 30개씩 시킨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서민정은 이날 '운명 커플'들의 모습을 지켜본 뒤 그간 잘 알려지지 않았던 자신의 뉴욕 결혼 생활과 육아 이야기까지 풀어내 공감을 이끌어냈다. 서민정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너는 내 운명' 5회는 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