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좀비물 아냐"…브래드 피트, 새 프로젝트 '잃어버린 도시 Z'

김지혜 기자 작성 2017.08.07 14:35 조회 479
기사 인쇄하기
잃어버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브래드 피트의 'Z프로젝트' 두 번째 작품이자 '월드워Z' 제작진의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잃어버린 도시 Z'가 9월 21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잃어버린 도시 Z'는 인류 역사의 마지막 퍼즐이자 미지의 세계 'Z'에 도전한 최초의 인간, 시대를 앞서간 천재 탐험가의 20세기 최대 탐험 미스터리를 그린 영화.

뉴욕타임즈 베스트 셀러이자 아마존 선정 최고의 소설인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할리우드 톱 배우이자 제작자로도 활약 중인 브래드 피트의 제작사 '플랜 B'가 제작해 일찍부터 주목받았다.

아서 코난 도일의 소설 '잃어버린 세계'와 영화 '인디아나 존스'의 모태가 된 영국의 탐험가인 '퍼시 포셋'이 아마존을 탐험하면서 겪게 되는 믿을 수 없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내용으로 제54회 뉴욕영화제 폐막작,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어 작품성으로도 인정받은 작품이다.

또한 '퍼시핌 림'의 찰리 허냄, '스파이더맨:홈커밍'의 톰 홀랜드, '지.아이.조'의 시에나 밀러와 '트와일라잇'의 로버트 패틴슨 등 쟁쟁한 할리우드 배우가 대거 출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이민자', '투 러버스' 등으로 이미 작품성을 인정받은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나갈 준비를 마쳤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아마존의 은밀한 공간을 배경으로 미지의 세계를 상징하는 'Z'를 전면에 내세워 호기심을 자극한다.

잃어버린 도시의 비밀은 오는 9월 21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