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서인국, 비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 '한채영-이시언과 한솥밥'

작성 2017.08.08 10:44 조회 482
기사 인쇄하기
서인국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비에스컴퍼니와 한 식구가 됐다.

7일 비에스컴퍼니 측은 “서인국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인국은 한채영, 이시언, 허가윤, 배유람, 고준, 김서경, 김성철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들과 한솥밥을 먹는다.

엠넷 '슈퍼스타K' 시즌1 우승자로 대중의 이목을 끌었던 서인국은 2009년 타이틀곡 '부른다'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달려와', '사랑해U', '애기야'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하며 가수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간 그는 2012년 KBS드라마 '사랑비'에 출연해 연기자로 깜짝 변신하기도 했다.

이후 '응답하라 1997'에 남자 주인공 윤윤제역으로 캐스팅된 그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응답하라 1997'의 주역이 돼 연기자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는 타이틀 롤로 활약하며 시청률 역주행 신화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서인국은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며 새로운 행보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happy@sbs.co.kr
<사진>비에스컴퍼니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