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여자친구 예린X은하 ‘더쇼’ 스페셜 앵커, 오싹 캐릭터로 변신

작성 2017.08.08 10:58 조회 173
기사 인쇄하기
여자친구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여자친구 예린과 은하가 '더쇼 뉴스'의 스페셜 앵커로 투입돼 관심을 끈다.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MTV 음악 버라이어티 '더쇼'는 지난주에 이어 여름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더쇼 뉴스' 코너에서는 컴백과 동시에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여자친구의 예린과 은하가 스페셜 앵커로 맹활약을 펼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예린과 은하는 납량특집으로 준비된 '더쇼 뉴스'에 출연, 아주 무서운(?) 드라마 속 캐릭터로 변신해 한층 더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방법으로 오싹한 영상을 보길 권하며 한 편의 공포영화를 방불케 하는 역대급 공포 뮤직비디오를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더쇼' 방송에서는 더운 여름을 한 방에 서늘하게 만들어줄 '납량 특집'으로 더 이스트라이트, 드림캐쳐, 마이틴(MYTEEN)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스페셜한 호러 스테이지를 준비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한층 더 싱그러운 매력으로 돌아온 여자친구의 컴백 무대와 온앤오프(ONF), 용국&시현의 데뷔 무대, 가요계가 주목하고 있는 특급 신예 사무엘의 데뷔 무대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 '더쇼'에서 최초 공개되는 사무엘 'I Got It' 무대, 천단비, 캔도의 컴백무대와 LABOUM(라붐), P.O.P, 리얼걸프로젝트, 보이스퍼(VOISPER), 스누퍼, 애플비의 무대가 K-POP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 SBS Plus에서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