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싱글와이프' 이천희, 전혜진에 폭풍 잔소리 "텐트는 각"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8.09 13:45 조회 743
기사 인쇄하기
싱글와이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싱글와이프' 전혜진을 위해 남편 이천희가 나섰다.

전혜진은 최근 진행된 SBS '싱글와이프' 녹화를 위해 강원도 양양으로 향했다. 지난 파일럿 방송 당시 결혼 후 유일한 취미 생활로 '서핑'을 즐긴다고 밝힌 바 있던 전혜진이 진짜 서핑을 위해 바다로 간 것.

전혜진은 남편 이천희에게 “'걸스 서핑 트립'을 떠나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이천희는 평소 자신이 애지중지 아끼던 캠핑용품을 조심스레 꺼냈다. 평소 '캠핑 마니아'로 알려진 이천희는 텐트, 랜턴, 화로 등 다양한 캠핑 장비들을 끊임없이 공개했고, 이를 지켜보던 전혜진은 “이럴 거면 밖에서 살아야지”라고 덧붙여 이천희를 의기소침하게 했다.

하지만 캠핑용품 앞에서는 이천희 세상이었다. 이천희는 “텐트는 각”이라며 어설프게 텐트를 치는 아내 전혜진에게 폭풍 잔소리를 하며 '열정 강의'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이천희는 불안한 마음으로 아내와 캠핑 장비를 함께 떠나보냈지만, 전혜진은 서핑 생각에 콧노래까지 부르며 '전혜진 표 걸스 서핑 트립'을 기대케 했다.

전혜진-이천희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될 '싱글와이프'는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