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래퍼 페노메코, 신곡 ‘허니트’ 오늘 공개

작성 2017.08.11 10:50 조회 213
기사 인쇄하기
페노메코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주목받는 래퍼 페노메코(PENOMECO) 신곡 'HUNNIT'(허니트)가 11일 공개된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2의 20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HUNNIT'는 1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2D 모션 그래픽을 사용, 만화책이 서로 연결되는 독특한 콘셉트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페노메코가 직접 출연해 마치 만화 속 주인공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듯 랩을 선사,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신곡 'HUNNIT'는 팝 R&B와 힙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자신의 사랑을 100% 표현하는 남자와 그 이상의 사랑을 원하는 여자의 서로 다른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페노메코의 강렬한 랩과 매력적인 보컬을 함께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