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파티피플’ 박진영, YG의 보석 블랙핑크와 만나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7.08.12 10:34 조회 833
기사 인쇄하기
박진영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파티피플' 블랙핑크가 '블랙'과 '핑크', 두 얼굴의 콘셉트를 한 무대에서 재현했다.

12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파티피플'에 '마지막처럼'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와 최근 두 번째 솔로 앨범 '두 디스터브(Do Disturb)'로 컴백한 '씨엔블루' 정용화가 출연한다.

'YG의 보석함'이라 불릴 정도로 데뷔 당시부터 신비주의 콘셉트를 구사하고 있었던 블랙핑크가 박진영의 신개념 뮤직 토크쇼 '파티피플'에 출연한다는 소식만으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블랙핑크는 걸크러쉬 콘셉트의 '블랙' 스테이지와 소녀스러운 발랄함과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러블리 콘셉트의 '핑크'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소화해 박진영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이들은 “두 가지 콘셉트 중 어떤 콘셉트가 더 좋냐”는 박진영의 물음에 망설임 없이 '블랙'을 선택하는 등 이번 활동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강렬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이 가장 자신 있다는 스테이지답게 의상부터 달랐다. 검은 크롭탑과 핫팬츠를 입고 등장한 블랙핑크는 격렬하며 화려한 댄스 스테이지를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지는 '마지막처럼' 무대에서는 언제 그런 일이 있었냐는 듯 소녀 블랙핑크로 돌아가 눈웃음 가득한 과즙미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블랙핑크는 이날 자신들의 히트곡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블랙핑크는 데뷔곡이었던 '붐바야'의 탄생 과정을 설명하며 노래의 운명이 바뀔 뻔했던 아찔했던 순간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는 후문. 박진영마저 탄식하게 만든 '붐바야'의 숨겨진 사연은 무엇일지, 블랙핑크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12일(토) 밤 12시 15분에 방송되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