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수근, '정글' 본격 출격..김병만과 콤비 활약 기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8.18 09:10 조회 783
기사 인쇄하기
정글 이수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김병만 절친' 이수근이 드디어 정글에 출격한다.

이수근은 18일 방송될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에 본격 등장한다. 앞서 이수근은 오랜 절친인 김병만과의 돈독한 의리로 '정글의 법칙'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았다. 연예계 대표 콤비인 김병만-이수근인 만큼 정글에서는 또 어떤 '찰떡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수근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 당시 "'정글에서도 웃을 수 있다는 걸 보여줄 것"이라며 '뼈그맨'다운 정글 입성 포부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수근은 “항상 긴장 상태로 정글에 임하는 친구 김병만을 위해 이번 정글에서 족장도 웃을 수 있는 '족장 힐링 프로젝트'를 성사시키겠다”고 공언했다.

약속한 대로 이수근은 시작부터 “이수근의 정글의 법칙!”을 외치며 요란하게 등장, 생존 내내 '웃음 바이러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로 인해 족장 김병만은 물론, 새롭게 합류한 부족원들과 '정글의 법칙' 스태프들 역시 웃음이 끊이지 않는 등 역대급으로 유쾌한 생존 현장이 됐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수근은 전매특허 상황극을 김병만과 시도 때도 없이 펼쳐 이 또한 이번 시즌에서만 볼 수 있는 깨알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또한 김병만-이수근 콤비는 생존 내내 티격태격하다가도 서로를 챙기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데뷔 전부터 만나 함께 산전수전을 겪었던 지난 추억을 이야기하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털어놓았다고 한다. 특히 족장 역할을 제대로 해내기 위한 김병만의 노력과 고충을 아는 이수근인 만큼, 친구 김병만에 대한 남다른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정글에서 '족장' 김병만을 무장해제 시킬 수 있는 유일한 사람, 이수근과 김병만의 정글 스토리는 18일 밤 10시에 방송될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