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시공조작단 F.B.I' 딘딘, “송중기 예의바른 모습에 감동“ 미담 눈길

작성 2017.08.18 10:40 조회 253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오늘(18일) 방송 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뷰티 프로그램 '시공조작단 F.B.I' 5회에서는 '99세까지 88하게 살자'라는 주제로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경, 허경환, 딘딘, 허영지가 과거와 현재의 이색 건강관리 아이템을 비교 체험해본다.  

녹화에서 딘딘은 운동 지구력을 높여주는 피트니스 음료를 소개하던 중 “송중기 씨와 같은 헬스장에 다닌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딘딘은 “운동 중 송중기 형을 발견했지만 방해가 될까봐 조용히 지나쳤는데, 중기 형이 먼저 다가와 인사를 해줬다. 집에 갈 때도 다시 한번 다가와 인사하는 예의 바른 모습에 몸 둘 바를 몰랐다”며 송중기에 관한 미담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수경은 조선시대 미백 관리법과 함께 치과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치아 미백기를 선보인다. 녹화에서 허경환은 미백기를 입에 물고 있어 대답을 할 수 없는 딘딘과 허영지에게 곤란한 질문 세례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딘딘과 허영지는 바디로션처럼 바를 수 있는 허브 성분의 리커버리 크림을 소개하던 중 서로의 손을 마사지해주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눈길을 끌었다.

건강관리 잇템의 현재와 과거를 소개할 신개념 뷰티 버라이어티 '시공조작단 F.B.I'은 오늘(18일) 금요일 밤 9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시공조작단 F.B.I'는 '타임슬립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며, 인기 아이템의 현재와 과거를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이수경, 허경환, 딘딘, 허영지가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