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수지의 늪에 빠졌다”…너는내운명 우효광, 추자현과 한국어 공부

작성 2017.08.18 14:27 조회 915
기사 인쇄하기
너는내운명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우효광이 한국어 공부에 나섰다.

최근 진행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촬영에서 우효광은 용돈을 올리기 위한 위대한 도전을 펼쳤다.

추자현은 일일 한국어 선생님으로 변신, 남편 우효광의 한국어 실력을 올리기 위해 즉석 게임을 제안했다. 두 사람은 '우효광이 탁자, 의자, 휴지, 물, 술 다섯 가지의 한국어 단어를 외우지 못할 경우 손목을 맞는다'는 룰을 걸고 게임을 펼쳤다.

우효광은 벌칙을 피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단어를 외웠고, 추자현이 가리키는 단어를 즉각적으로 대답했다.

하지만 한국어 신생아 우효광에게 뜻밖의 장애물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휴지'였다. 다른 단어는 술술 잘 외우더니 '휴지'는 유독 어려워하던 우효광은 계속해서 '휴지'를 '수지'로 발음하며 추자현에게 손목을 내주었다.

결국 우효광은 끝까지 '수지'의 늪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다. 좌절감에 빠진 우효광은 빨개진 손목을 부여잡고 그대로 소파에 드러누워 포기했다.

추자현은 의욕이 사라진 남편을 보다 못해 잠시 고민하는가 싶더니 우효광을 설득할 파격 제안했다. 바로 '한국어 단어를 맞히면 용돈 600위안을 더 주겠다'는 것. 우효광이 한국어 단어를 완벽 마스터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용돈을 두고 펼쳐진 우효광의 위대한 도전은 21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한편 SBS는 추자현 우효광의 모습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을 마련했다. 추자현 우효광의 1회 방송부터 최근 방송까지의 재편집본과 미방송분이 공개될 '너는 내 운명 스페셜-추우커플 결혼 조하~'는 19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