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출생 비밀 알았다”…언니는살아있다 이지훈, 사이다 행보 예고

작성 2017.08.20 12:49 조회 488
기사 인쇄하기
언니는살아있다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 이지훈이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에서는 설기찬(이지훈 분)이 강하리(김주현 분)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상미(황영희 분)의 소개로 선을 본다는 하리의 소식을 들은 기찬은 다짜고짜 하리를 찾아가 버럭 화를 내며 끌고 나오는가 하면, “좋아해”라는 심쿵 돌직구 고백으로 여심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그동안 조금씩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비춰왔었기에, 기찬의 단도직입적인 고백이 둘 사이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38회 엔딩에서는 기찬이 잃어버렸던 과거 기억을 되찾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흥미를 고조시켰다. 공룡그룹 구필모 회장(손창민 분)의 집에서 홍시(오아린 분)가 가져온 한쪽 팔이 없는 로봇 몸체에 자신의 유일한 과거 증거품이었던 로봇 팔이 딱 들어맞자 충격을 받게 된 것. 이후 기찬은 두통을 호소하며 어렸을 적 구회장과의 기억을 선명하게 떠올리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펼쳐질 더욱 큰 파란을 예고했다.

이처럼 이지훈은 김주현과의 러브라인에 시동을 거는 동시에 자신이 구회장의 아들 세후라는 사실을 깨닫는 모습으로 꿀잼을 이끌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특히 등장인물 간 얽히고설킨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고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면서 그 중심에 선 이지훈의 본격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매주 토요일 2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