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1위 싹쓸이' 워너원, '더쇼'로 화룡점정 찍을까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8.22 10:40 조회 303
기사 인쇄하기
워너원 더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화제의 신인 그룹 워너원이 SBS MTV '더쇼' 무대에 선다.

22일 밤 방송될 '더쇼'에선 가요계를 뒤흔들고 있는 특급 신인 워너원의 '에너제틱(Energetic)' 데뷔 무대가 스페셜 에디션으로 공개된다.

본방송에 앞서 진행된 사전 녹화에서 워너원의 무대는 '더쇼'만의 특별한 무대인 스페셜 에디션으로 꾸며졌으며, '제2의 뮤직비디오'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영상미로 담겼다. 특히 멤버들은 파워풀한 칼군무는 물론, 각각의 완벽한 표정 연기까지 선보였다고 전해져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가요계에 본격 데뷔한 워너원은 데뷔 2주 차에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무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6일 MBC뮤직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 18일 KBS '뮤직뱅크',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까지 매일 새로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지상파와 케이블을 통틀어 워너원이 1위를 하지 못한 음악프로그램은 이제 '더쇼' 단 하나만이 남았다. 이에 워너원이 '더쇼'에서도 데뷔와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1위 올킬'을 이룰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틴크러쉬'를 일으키며 팬심을 흔들고 있는 위키미키가 'THE Q' 코너에 출연해 입덕 대결을 펼친다. 숨만 쉬어도 귀여운 '미니미' 유정과 압도적인 '모델포스' 비주얼을 맡고 있는 도연의 매력이 대방출 된다.

이밖에 최초 공개되는 모모랜드의 컴백무대와 BP 라니아, 소나무의 '더쇼' 컴백무대, 14U(원포유), 구구단 오구오구, 더 로즈, 위키미키의 화려한 데뷔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사무엘, 여자친구, 크나큰 등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더쇼'는 22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 SBS Plus에서 동시 생방송 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