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다시 만난 세계’ 김진우, “점잖고 예의바른 여진구 예전부터 친한 친구였던 느낌”

작성 2017.08.22 13:52 조회 188
기사 인쇄하기
김진우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김유진)의 김진우가 여진구를 향해 “점잖고 예의 바른 여진구, 예전부터 친하게 지내던 친구 같다”고 소개했다.

'다시 만난 세계'(이하 '다만세')에서 김진우는 극 중 청호재단 이사장 차권표(박영규 분)의 아들이자 현재 청호백화점의 부사장 차태훈을 연기하고 있다. 이른바 '엄친아'인 태훈은 세상을 뜬 줄로만 알았던 해성(여진구 분)이 12년 만에 다시 나타나자 친구들과의 만남을 이끌고 있다.

우선 김진우는 과거, 그리고 해성이 나타난 현재로 인해 다양한 감정을 선보여야 해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사하고 있다. 그는 “감정이 드러나야 하는 부분에서는 평소와는 달리 다른 진중함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그는 현재 영인(김가은 분)의 키다리 아저씨처럼 몰래 도와주더니 이제는 매장에 직접 나타나 그녀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으면서 로맨스 지수를 높이고 있는데, “처음과는 달리 지금은 영인을 좋아하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드려내면서 순애보 적인 사랑을 만들어가고 있는데, 과연 이뤄질지는 나도 궁금하다”라고 들려주기도 했다.

특히, 극 중 친구인 해성역 여진구과 실제로 14살 차이가 난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는 “진구 씨를 이번 드라마에서 처음 만났는데, 정말 점잖은 데다 예의 바르고 착하더라”라며 “덕분에 마치 오래전부터 친하게 알고 지냈던 느낌이 들 정도”라고 털어놓은 것.

이어 친구들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던 그는 “이시언 씨는 나이도 거의 비슷한 데다 '리멤버'에 이어 이번에도 친구여서 더욱 편했다”라며 “그리고 박진주 씨의 경우는 영화 '써니'를 재미있게 봤었는데, 이후 제가 출연한 뮤지컬 '삼총사'에 남보라 씨와 일부러 찾아와서는 호평도 보내줘서 고마웠었다. 이때부터 좋은 인연이 되었는데 이번 작품에서 친구로 만나서 더욱 반가웠다”라고 말한 것.

특히, 그는 “극 중 친구로 설정된 연기자들이 성격들이 좋아 평소에도 서로를 배려를 많이 해준다”라며 “각자 개인적인 생활 이야기도 유쾌하게 나누면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들려주기도 했다. 이를 반영하듯 그는 여진구와는 셀카를, 그리고 친구 연기자들과 같이 촬영할 때는 심지어 독수리 5형제처럼 설정 샷을 남기기도 했던 것이다.

마지막으로 김진우는 “'다만세'를 통해 시청자분들께 더욱 공감 있고 좋은 연기로 다가가고 싶다”라며 “과연 앞으로 해성을 둘러싼 사건이 어떻게 전개될지, 그리고 그 안에서 태훈이 어떻게 행동하게 될지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라고 소개했다.

한편,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 살 청년 해성과 서른한 살 여자 정원, 이처럼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로, 풋풋하고도 청량감 넘치는 스토리로 2017년 여름, 안방극장에 신선한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SBS-TV를 통해 방송되며, 21회 ~ 24회는 8월 23일과 24일에 공개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