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뮤직

모모랜드 혜빈 "강다니엘-윤지성과 연습생 때부터 친한 사이"

작성 2017.08.22 14:14 조회 1,523
기사 인쇄하기
모모랜드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모모랜드가 새 미니앨범 '프리즈!'로 돌아온다.

모모랜드는 22일 오후 1시 30분 서울 마포구 누리꿈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꼼짝마'를 공개했다. 모모랜드는 지난해 11월 데뷔했다. 데뷔 9개월 만에 3번째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모모랜드의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워너원 강다니엘과 윤지성은 멤버 혜빈과의 친분으로 축하 영상을 보내와 눈길을 모았다.

혜빈은 "예전 회사에서 강다니엘, 윤지성과 연습을 했다. 연습생 때부터 친하게 지내는 사이다. 연습생 때부터 봤는데 방송국에서 보면 반가울 것 같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날 강다니엘, 윤지성은 깜짝 영상을 보내와 혜빈을 비롯한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컴백을 정말 축하한다. 모모랜드 많은 사랑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모모랜드의 '꼼짝마'에는 김재환이 출연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꼼짝마'는 모모랜드 특유의 놀이공원 콘셉트에 맞는 테마 멜로디를 시작으로 트램 소스를 사용한 트랜디한 구성이 돋보이는 팝댄스곡이다. 또 "꼭꼭 숨어라 마리카락 보일라~"라는 구전동요를 차용한 중독성 있는 훅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모모랜드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날 SBS MTV, SBS연예뉴스 '더쇼'에서 처음으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